눈과눈사이거리! > 미용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미용

눈과눈사이거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cJGRn8o3+9w 작성일12-11-04 23:32 조회950회 댓글0건

본문

  • 미용판 스레더들은 눈과 눈사이거리
    얼마되..? 난 재보니까 꽤 먼거같아...
    .가까워질려면 또 어떻해.

    1 : 이름없음 2012/11/04 23:32:17 ID : cJGRn8o3+9w
  • 내경우엔 콧대가 없어서 그런지 멀어보이더라 ㅠㅠ

    2 : 이름없음 2012/11/04 23:37:43 ID : pYir+kQcsUg
  • 나는 가까워서 별명이 박얘쁜임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
    1:1:1이 황금비율이라면서
    남자친구는 쌍꺼풀 엄청 짙고 눈 엄청 큰데 그 비율마저 1:1:1이야 ㅡㅡ;;
    자긴 다들 이런줄 알았데....근데 고딩인가 대학때 알던 애가 한쪽은 여기 한쪽은 여기있어서
    놀랫댓나....ㅜㅜ....... 차라리 눈 먼게 부럽당

    3 : 이름없음 2012/11/05 00:50:27 ID : Cz8KOKg67lA
  • 난 홑꺼플인데도 약간 가까운편ㅋㅋㅋ게다가 자연 앞트임 느낌도 약간 난다.

    4 : 이름없음 2012/11/06 20:45:23 ID : sW+4v0CSIAA
  • 1:2:1
    젠장젠장넺진

    5 : 이름없음 2014/01/12 17:28:24 ID : t96OsGrW+Ww
  • 미간크리.... 눈이 아무리커도 미간 넓으면 어딘가 안이쁨ㅠㅠㅠㅠㅠㅠ

    좁은거면 스모키하면 되는데 넓으면.... 앞에다가 스모키를 할수도없고ㅋㅋㅋㅋㅋㅋ 정녕 앞트임 성형밖에 없는것인가...

    6 : 이름없음 2014/01/12 17:49:07 ID : QLJKpqoUWWg
  • 자로 재 봤더니 한 5cm 나오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시력이 안 좋은 편이라 안경쓰면 더 넓어짐ㅎㅎㅎㅎ

    7 : 이름없음 2014/01/14 16:03:36 ID : JmBZTWt92i6
  • 1:1.5:1 남자애들이 눈 사이 거리 존나멀다고놀림ㅋㅋ...

    8 : 이름없음 2014/01/14 19:43:25 ID : aJ+sGZU7az6
  • 1:1.5:1 남자애들이 눈 사이 거리 존나멀다고놀림ㅋㅋ...

    9 : 이름없음 2014/01/14 19:43:31 ID : aJ+sGZU7az6
  • 콧대도 있는데 난 왜 눈 사이가 멀어서 붕어에요...

    10 : 이름없음 2014/01/15 03:30:06 ID : BAH6SI2TmXw
  • 1:1:1인데 눈이 작아ㅋㅋㅋㅋㅠㅠㅠㅠ

    11 : 이름없음 2014/01/15 10:59:29 ID : 2N8KPztVT0A
  • 1:1:1 에 눈 보통크기라 다행이다 미간넓은친구는 나보고 부모님께 감사하라 하더라 이건 앞트임밖에 답이없대..

    12 : 이름없음 2014/01/16 02:31:02 ID : +D+JedmXXW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용 목록

Total 3,250건 1 페이지
미용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눈과눈사이거리! 인기글 cJGRn8o3+9w 11-04 951
3249 피부과같다와본사람.. 인기글 ZnuvHWF5OTY 01-15 605
3248 23살 남자 백팩 추천 부탁할게 인기글 QVBJs1tfw6c 01-15 576
3247 자신이 했던 다이어트 방법중 가장 좋은것 같다고 생각하는것!!! 인기글 A6riIgP+vMo 01-15 725
3246 키적는스레 인기글 vyQVHkGS3yc 12-27 645
3245 바쁜 사람들을 위한 다이어트 팁을 알려줘 인기글 gSAGep0H4dQ 01-13 311
3244 바쁜 사람들을 위한 다이어트 팁을 알려줘 인기글 gSAGep0H4dQ 01-13 313
3243 셀카 잘찍는방법 공유해보자!! 인기글 8TfGchVQv02 01-10 457
3242 얼굴형/얼굴여백/얼굴크기 고민스레ㅜㅜㅜ 인기글 nOl12E9LHxw 09-08 776
3241 민트향? 허브향? 그런 냄새 나는 샴푸나 스킨 로션 추천해줘! 인기글 yEOxbUcZAZ6 01-07 374
3240 셀프성형 효과본 스레 인기글 LuWpaQE4Ouw 01-12 416
3239 피지관리 스레!! 인기글 Xfwi7IHh62A 01-12 358
3238 피지관리 스레!! 인기글 Xfwi7IHh62A 01-12 385
3237 신발 스레 인기글 m-kwVpeIlDQYI 09-06 368
3236 머리스타일 추천좀해줘! 인기글 s4Pyq9gvgsA 01-10 353
3235 날 매력남으로 만들어 줄 수 있어? 인기글 o3QfHSnKzio 01-09 397
3234 무쌍에서 속쌍! 속쌍에서 겉쌍! 쌍커풀 만들기 인기글 FErFD4iREb+ 01-02 750
3233 메이크업좀물어봄ㅜ 인기글 fFeS7Cz6owQ 01-08 399
3232 다이어트도 뷰티 맞지 몸을 가꾸는 거니까 그러니까 알빼는 방법좀 ㅠㅠ 인기글 Avfk52iE0PQ 01-08 385
3231 ☆립스틱 추천스레☆ 인기글 9hqqmHFoWiY 01-06 387
3230 쇼핑몰 검색 까자 ㅠㅠ 인기글 gTcDN16ynXk 01-06 363
3229 왜 립스틱스레가없지? 인기글 lZbda+DuAFU 01-05 388
3228 고물가시대지만 내 머리카락은 자랄 뿐이고 ㅠㅠ 커트 한 번에 얼마가 적당할까? 인기글 VdPL+xKB8T2 01-04 298
3227 눈성형을하고싶어 인기글 LRrV57o1veY 01-05 309
3226 옴므 뷰티 통합스레 인기글 +dfvtoy1bIs 01-03 285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93
어제
677
최대
1,522
전체
518,050
사이트소개 Copyright © threadic.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