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중친구들과있었던끔찍했던일... > 괴담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괴담

등산중친구들과있었던끔찍했던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mMI0CEq4Ic 작성일13-02-03 14:16 조회1,024회 댓글0건

본문

  • 예전에등산중친구들과있었던이야기

    1 : 이름없음 2013/02/03 14:14:48 ID : +mMI0CEq4Ic
  • 보는사람...

    2 : 이름없음 2013/02/03 14:15:12 ID : +mMI0CEq4Ic
  • 응답좀

    3 : 이름없음 2013/02/03 14:17:19 ID : +mMI0CEq4Ic
  • 혼자만가지고있기는아까워서써보려고해.보는사람

    4 : 이름없음 2013/02/03 14:21:31 ID : +mMI0CEq4Ic
  • 나보고이써

    5 : 이름없음 2013/02/03 14:23:40 ID : 1pGjyF0vWyg
  • 없으므로걍쓸게...예전에(가명)친구1,2,3,4와나가학교에서수업일정이한1주일정도쉬어서산구경을하기로했어

    6 : 이름없음 2013/02/03 14:29:58 ID : +mMI0CEq4Ic
  • 내가그냥등산으로라고는썼지만계획은좀달랐어

    7 : 이름없음 2013/02/03 14:30:55 ID : +mMI0CEq4Ic
  • 보고있어

    8 : 이름없음 2013/02/03 14:32:01 ID : QblOX04rBRA
  • 그산이내기억으로는좀유명하여서밖에구경용으로매우느린기차(?)로가기로했어.거의관광용

    9 : 이름없음 2013/02/03 14:32:26 ID : +mMI0CEq4Ic
  • 그래서산이총3고개로기차는1번째고개정상으로가서위에서숙박한뒤일출보고나머지고개는그냥등산가기로했어

    10 : 이름없음 2013/02/03 14:34:12 ID : +mMI0CEq4Ic
  • 그래서기차를타고1번째고개를타는것까진좋았는데...나머지계획이잘못된거야

    11 : 이름없음 2013/02/03 14:35:35 ID : +mMI0CEq4Ic
  • 응 계속 보고있어

    12 : 이름없음 2013/02/03 14:36:06 ID : QblOX04rBRA
  • 1번째고개를넘는데의외로힘들고겨속가다보니길을잃고...업친데겹친격으로친구3이여잔데가다가다쳤어다리를

    13 : 이름없음 2013/02/03 14:37:34 ID : +mMI0CEq4Ic
  • 그래서걔남친1이걔를업고2번째고개를넘으려고했는데산이라서금방저녁이되버린거야.그래서근처에서텐트치고자려했어.그때가3번째날

    14 : 이름없음 2013/02/03 14:40:05 ID : +mMI0CEq4Ic
  • 총1주일인건알지?근데2번째고개도안넘었는더ㅅㅂ벌써날이간거야.4번째날에일어나서준비하는데벌써3시우리는부랴부랴갔지

    15 : 이름없음 2013/02/03 14:42:21 ID : +mMI0CEq4Ic
  • 그래서3번째고개에정상까지가는데친구3도아직다리가안나았고남친1은걔업느라너무치쳐서거의쓰러지기일보직전에해도산이라일찍져서6시쯤인데컴컴하고길도안보이는거야

    16 : 이름없음 2013/02/03 14:45:10 ID : +mMI0CEq4Ic
  • 원래그산에약간도닦는사람들과스님도있어서등산객들한테길도알리려고나무가지에이리저리끈같은걸묶어놓는데너무시컴해서다안보이는거야그래서손전등을켰지

    17 : 이름없음 2013/02/03 14:48:02 ID : +mMI0CEq4Ic
  • 혹시지금보는사람

    18 : 이름없음 2013/02/03 14:48:27 ID : +mMI0CEq4Ic
  • 계속할게-_-그래서끈같은게보일까해서보는데있긴있더라고근데정말미심쩍은느낌?근데그땐어쩔수없어서걍가다가

    19 : 이름없음 2013/02/03 14:51:01 ID : +mMI0CEq4Ic
  • 대박.처음으로다리에힘풀려봤어...앞에한3미터쯤에할ㅋ아ㅋ버ㅋ지

    20 : 이름없음 2013/02/03 14:52:34 ID : +mMI0CEq4Ic
  • 구라아니라진짜할아버지계심...애들다멘붕이였음...얼굴이거의휜색?거의회색계열에개량한복을입고계셨음.그리고우리를보고계시면서하시는말씀이"애새끼들이여길어떻게기어왔냐"라셨음

    21 : 이름없음 2013/02/03 14:56:21 ID : +mMI0CEq4Ic
  • 우리들은그때거의쓰러질지경에피곤한데다갑작스레할아버지가나타나셔서몇분동안어버버버거리다정신좀차리고여기근처에잘자리가없냐물었음...

    22 : 이름없음 2013/02/03 14:59:04 ID : +mMI0CEq4Ic
  • 근데근처에잘곳이있다고했는데그곳이사건의원인이야.할아버지말씀으로그게사람이살다어딘가가버려서생긴흉가라거기서는자면안되니게임같은것을하여자지말라고하고우린가릴것도없는처지라걍알려주신곳으로향하였어

    23 : 이름없음 2013/02/03 15:03:11 ID : +mMI0CEq4Ic
  • 도착했더니보이긴하더라우리들은그래도내심기대를했는데정만말그대로폐가더라.초가집이였어.들어가보니가관이더라.집은거의천장이뚫려있고퀴퀴한냄새도났지만걍게임부터시작하자고했지만게임이라고할것도없었어

    24 : 이름없음 2013/02/03 15:11:54 ID : +mMI0CEq4Ic
  • 그냥사각방모서리에아앉아다으에있는애깨워주기근ᆢ

    25 : 이름없음 2013/02/03 15:14:19 ID : +mMI0CEq4Ic
  • 그리고나머지1명은친구3으로자지말라고하였지만자두리고했음.그래서계속진행중에마지막1번째모서리에누굴쳤음.근데원래그경우엔아무도없는게정상인더누가있어서친구3이그냥안자는구나~~~라고만생각하고계속진행하다날이밝았음

    26 : 이름없음 2013/02/03 15:18:34 ID : +mMI0CEq4Ic
  • 근데낮에보니까방가운데에친구3이자는중이였어.그때나는누굴쳤을까?친구3은들어간뒤내내자고있었고다른애들은내가누굴치는줄도몰랗지만그상태에서나에게알리면웬지큰일이있을것같아이야기도안했다네

    27 : 이름없음 2013/02/03 15:22:04 ID : +mMI0CEq4Ic
  • 등산계획은모두물건너가고그냥우리일행으내려왔어.나는그때누굴쳤고그할아버지는누구일가아직의문이야

    28 : 이름없음 2013/02/03 15:23:49 ID : +mMI0CEq4Ic
  • 그리고그할아버지가우리에게말했던게임은일종의강령술이였다네

    29 : 이름없음 2013/02/03 15:25:02 ID : +mMI0CEq4Ic
  • 그럼안녕

    30 : 이름없음 2013/02/03 15:26:04 ID : +mMI0CEq4Ic
  • 보고있어

    31 : 이름없음 2013/02/03 15:27:21 ID : xAG51lepw1k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괴담 목록

Total 12,807건 1 페이지
괴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807 이 사이트가 무섭다 인기글 LMj5M2EEBFE 11-10 3107
열람중 등산중친구들과있었던끔찍했던일... 인기글 +mMI0CEq4Ic 02-03 1025
12805 가위눌리는 이야기하고갈게 인기글 mD0op0dAh8E 02-03 865
12804 瞬き明日 인기글 6QSqF3bVgNg 01-19 731
12803 새벽이 오는 소리 인기글 EEYPl5XpL86 02-03 768
12802 낙태 인기글 hTH1oHxQWlg 02-02 440
12801 정류장 인기글 LMsAyn6JagA 01-14 401
12800 나도 괴담하나 쓴다 욕좀 해줘라 인기글 x9DvVQtP00w 01-15 451
12799 친구가 이상하다 인기글 qibfJWZwt0w 01-15 431
12798 너네집오빠는그래? 우리집오빠는 이래. 인기글 FJSQVmaorHs 01-05 712
12797 인신 인기글 opROYOVPRt6 07-10 387
12796 한달 반동안 꾸고있는 괴기한 꿈 인기글 w1tGmHfmbZU 07-08 564
12795 나 좀 도와줄 사람있어? 인기글 tpd2xncSNqQ 07-09 505
12794 주작글 판별법 알려준다 인기글 LZ3xmngssU6 07-05 698
12793 [속보]괴담판 소멸 가능성 높아... 인기글 WNcZ+uMViGc 07-11 617
12792 보는게 아니였다. 인기글 KyADKMSuuMo 10-17 412
12791 괜찮은 괴담 링크 알려준다. 인기글 LZ3xmngssU6 07-05 812
12790 예전에있었건괴담보고이상해 인기글 qovSVsMnFl6 07-09 417
12789 초딩때사람을 죽였어 인기글 Bo+TBiALC4g 11-08 857
12788 요즘 무서운 꿈을 계속 꾸고 있어 인기글 daR+zCC3bos 07-09 486
12787 뭐야 타임라인 왜이래 인기글 RwMJlwfTA+A 07-09 424
12786 아직 여기 살아있는거 맞지? 인기글 vCiiBHlcYOE 07-05 500
12785 자살한 사람 인기글 plhKNAUo5iM 11-09 546
12784 우리집이 이상한거같다 인기글 I3v+cDKZlzk 07-07 521
12783 <알려드립니다> 야밤의 로어 인기글 yqyX+u+LjkQ 07-07 573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95
어제
677
최대
1,522
전체
518,052
사이트소개 Copyright © threadic.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