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이 적어서 문제라고? > 정치/사회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정치/사회

임금이 적어서 문제라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oXd32zUfL56 작성일16-06-22 14:04 조회541회 댓글0건

본문

  • 왜 그래? 아마추어같이. 한국에서 처음살아봐?주면 주는데로 먹어. 반찬투쟁하지말고.
    흙수저는 흙수저답게 받아라. 니들이 불만한다고 시위해봤자. 경찰에게 진압당하는것 밖에 더있겠냐.
    과거에서도 있던것처럼 쭉 당해오면되잖아.친일파,군대비리,방산비리에서 이미 겪어봤잖아?
    니네들이 들고일어서봤자,반란진압만 당할뿐이야. 나?나같은 사람들은 니네들이 시위할때 비웃으면서 팝콘이랑콜라먹고있지.
    흙수저는 흙수저답게 기어라. 왜 그래. 사회생활안해본것처럼. 약자는약자답게 강자한테 기라.
    그게 니네들한테도 편한거고,우리들한테도 편한거고. 서로 WINWIN하면되잖아. 비굴하게 굴지말고 비굴하게 굴다가 한방에 훅가지말고


    1 : 이름없음 2016/06/22 14:15:37 ID : oXd32zUfL56
  • 관종임?

    해보고 싸우는 사람한테 지랄이네 ㅋ

    그러다 임금조금이라도 올라가면 너같은 놈들은 걍손가락만 빨다가 득보는거네ㅋ

    가만히 앉아 구경만하는 새끼가 입이라도 털지를 말던가?

    독립이나 민주화운동은 가만히 앉아서 금수저 뒷구녕만 빨다가 된줄 아는 새끼네

    흙수저라도 뭐라도 해볼라고 지랄하는거니깐 넌 그냥 금수저 뒤나 빨면서 짜져있어. 적어도 너같은 새끼보단 훨씬 나으니깐.

    2 : 이름없음 2016/07/11 11:33:02 ID : wwwkoga7Ch6
  • 그러니까 당신은 평등, 평화, 같은 거 없어도 자기는 잘 살 수 있으니까 쿨하게 넘어가자라고 하시는 멋진 분이시군요. 그러다가 결국에는 세상이 망하고 여기저기 사기나 공포와 가난으로 뒤덮혀도, 디스토피아로 가도 별로 상관없으신 아주 현실만을 보는 뛰어난 분이기도 하고요. 아-주 멋지십니다. 아-주 멋지세요. 역시 관종이십니다.

    3 : 이름없음 2016/07/13 16:35:17 ID : J9jtub6kA1g
  • 틀린 말은 아니지. 자꾸 시위하니까 정부가 복지 포퓰리즘으로 기업에 규제를 가하고 이 때문에 생기는 피해와 고용의 규제 때문에 죽어가는건 흙수저들임.
    임금, 고용, 해고는 시장이 알아서 해결하도록 놔두어야지 정부가 개입하면 서민들만 죽어나감.

    4 : 이름없음 2016/07/13 22:45:48 ID : 9rMFTybFejE
  • >>2 응 그래. 그렇게 열폭해봐. 세상이 변할까? 안변해. 니같은 새끼하나없어져도 눈하나 까딱하지않는게 바로 한 국. 너무 열불내지말라고~ 그래봤자 친일파는 눈끔쩍안해. 괜히 촛불시위하다가 경찰한테 잡혀서 벌금때지말고 ^^

    >>3 글쎄? 과연 관종짓일까? 한국에서 그간 몇백번위 시위와 농민반란이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비리저지르는 사람은 눈 꿈쩍하지않는 세상이지. 그 사회에 익숙해지지않는 이상. 남는건 결국 열변하는자의 최후일뿐이야? 왜그래? 사회생활적응해보지않은사람처럼. 너무 감정적으로 쓰지말라고~ 현실을 받아들어야지. 안그래? 한자리에서 모여서 촛불시위하는건 오히려 윗대가리들이 좋아할짓이거든. 왜 그런줄알아? 자긴 무시하기만하면되거든. 뒷처리는 경찰이 하면되고. 그저 "니같은 흙수저들같은 새끼들이 나대봤자, 결국 남는건 벌금이야"하면서 고기썰면서 웃으면서 보고있겠지

    >>4 어느정도 대화가 통하는 사람이군. 자연스러운 회로가열려야되는데 흙수저들은 정작 시위나 쳐하고있으니 오히려 피해를보는게 흙수저들이지. 지들 생각해서 말해줘도 알아듣지를못해. 감정적인면이 앞선다면,해결할문제도 해결하지못하게되는데 말이지.

    5 : 이름없음 2016/07/15 15:59:27 ID : XS4GH41HaE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정치/사회 목록

Total 2,610건 1 페이지
정치/사회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610 저는 귀중하고 신성한 진리의 말을 하는 "애니전문가" 입니다. 인기글 agKCCp+V0kw 07-16 580
2609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인기글 noMPRoISBkg 07-08 641
2608 저는 귀중하고 신성한 진리의 말을 하는 "애니전문가" 입니다. 인기글 9twBFVVE8Gk 07-15 538
열람중 임금이 적어서 문제라고? 인기글 oXd32zUfL56 06-22 542
2606 김정은 개XX를 공중파에서 듣게 될 줄이야 ㅋㅋ 인기글 G0dynIB5Yd6 05-27 576
2605 최근 일어난 강남역 사건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인기글 BnjFGNUZ9bM 05-24 343
2604 한글패치하는새끼는 고소당해도 할말이없다 인기글 YkMc0WihNUM 06-15 1256
2603 늙은이들의 투표권을 빼앗아야한다 cDr5jlJuho6 06-28 238
2602 남녀 싸움판 난 뉴스 댓글들을 읽다보니 남자들을 좀 더 이해하게 된 것 같다 인기글 nhpbjcNxHvM 05-22 256
2601 만세 한국 망한다 인기글 3n1Q8dXvegY 06-24 289
2600 엔화 1080원 미쳐 인기글 IXnmNjCqO1+ 05-03 299
2599 명동에서 "예수천국 불신지옥" 피켓 들고 시위하는 사람 인기글 qB+SHJUXDV+ 04-07 256
2598 보수하고 진보 양측에서 서로 동의하는 부분은 있음 인기글 Hsb9G4iLcbo 05-18 329
2597 일1베의 위험성 인기글 b+myLcbnSdU 06-01 306
2596 스레딕 망해라 EdZJ5pqyLI+ 06-19 233
2595 근혜가 인기글 bUshD4cPhWo 06-14 264
2594 오역을 일반화하고 있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인기글 5cnZ9l2yqPA 06-12 266
2593 한국인들은 테러에 대해서 남의 일이라는 생각이 너무 강함 인기글 wtZhFFqvF1I 03-24 296
2592 민원 넣으면 욕하는 공무원(마음 속으로 욕하는 공무원. 무의식 인정해라.) 인기글 8opEVqFWGpg 06-03 306
2591 야, 읽고 누가 미쳤는지 봐. 인기글 FMx41pIe3sk 06-01 291
2590 1베의 7대명언 인기글 BBpxLEsJ3nM 05-10 398
2589 ✴✴✴✴✴노드민 똥이 장맛이노✴✴✴✴✴ 인기글 5uXi54RTpGs 05-03 302
2588 ✴✴✴✴✴노드민 똥이 장맛이노✴✴✴✴✴ 인기글 uyss8bfY8mg 05-03 264
2587 ✴✴✴✴✴노드민 똥이 장맛이노✴✴✴✴✴ 인기글 YZEYUMtoTzo 05-03 330
2586 ✴✴✴✴✴노드민 똥이 장맛이노✴✴✴✴✴ 인기글 oGYGl3UPDrs 05-03 278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93
어제
677
최대
1,522
전체
518,050
사이트소개 Copyright © threadic.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